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공모전]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by highY 2018. 4. 26.
반응형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Millennials by Millennials 


                  Millennials by Millennials”를 테마로, 기획서를 제출하는 STRATEGY 부문
                       영상/이미지의 콘텐츠를 출품하는 CREATIVE 부문 중 택1 하여 응모


STRATEGY 부문

   - 브랜드를 선택하여 기획안 제출

   - 주제밀레니얼을 타겟으로 한 혁신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CREATIVE 부문

   - 브랜드를 선택하여 이미지영상 등의 콘텐츠 제작물 제출

   - 주제밀레니얼에게 브랜드 또는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이미지 콘텐츠 제작 

브랜드 : 라네즈/마몽드/미쟝센/베리떼/아리따움/아이오페/에뛰드/이니스프리/프리메라/해피바스

          * 중복 응모 불가 (STRATEGY 부문/CREATIVE 부문 선택 후 공통 브랜드 10개 중 하나를 택하여 응모)

 


 공모 자격 및 일정


1. 공모 자격

   -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에 재/휴학 중인 학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구성

   ※ 직장인 대학원생과 2년제 대학 졸업 후 4년제 대학 편입 예정자는 응모 불가

   ※ Brand Challenge에 참여하시기 위해서 응모자는 개별적인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셔야 하며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 Brand Challenge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2. 일정 및 절차

   - 오리엔테이션 (425) : 공모전 페이스북 페이지 라이브 동시 진행

   - 예선 접수 (4 26일 ~ 5 16) : 참가 팀의 20% 본선 진출

   - 본선 접수 ((5 31 ~ 6 28) : 결선 5입선 5팀 선발

   - 챌린지 클래스(6 3)

   - 결선 PT/시상식(7 27) : 부문별 최우수 1우수 1장려 3입선 5팀 시상 ( 20)

   - 인턴십(8)

     ※ 자세한 내용은 부문별 참가 신청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시상 안내


1. 시상 내역

   ㆍ최우수상 2 (부문별 각 1)

      - 상금 1,000만원

      -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

      - 입사 특전 【서류전형, 1차 면접 면제】

   ㆍ우수상 2 (부문별 각 1)

      - 상금 500만원

      -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

      - 입사 특전 【서류전형 면제】

   ㆍ장려상 6 (부문별 각 3)

      - 상금 200만원

      - 입사 특전 【서류전형 면제】

   ㆍ입선 :  10 (부문별 각 5)

      - 부상화장품 세트

2. 심사기준

   [STRATEGY 부문]

      창의성전략(아이디어)이 차별적이면서 공감이 되는가 (새로움독특함흥미로움 + 공감도)

      논리성전략의 근거가 논리적이며 일관성이 있는가

      실현가능성브랜드/기업차원에서 실행 가능한 전략인가


   [CREATIVE 부문]

      창의성전략(아이디어)이 차별적이면서 공감이 되는가 (새로움독특함흥미로움 + 공감도)

      적합성출품작의 내용이 브랜드/기업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는가

      활용성브랜드/기업 차원에서 활용 가치가 있는가

   * CREATIVE 부문 본선 심사에는 Brand Challenge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온라인 평가 점수가 포함됩니다.

     (온라인 평가 30%, 임직원 현업 평가 70%)



 유의사항

   ㆍ모집 관련

      - 개인 단독으로 응모하거나 또는 개인이 팀에 속해서 팀으로 응모 가능합니다.

      - 외국인도 참여 가능하며 응모작 및 결선 PT는 영어로 제출하거나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참여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