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아침 식탁에서 차와 커피 옆에 묵직한 오렌지 주스 상자가 놓여 있었습니다. 밝지만 다소 지루하고 당신에게 좋은 무언가라는 모호한 후광을 품고 있습니다. 우리 중 소수만이 비타민 C 함량을 기억하는 것 외에는 많은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일 음료로 가공된 오렌지 주스가 상대적으로 최근에 등장했다는 사실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세계적인 현상으로서의 현재 상태는 20세기 마케터가 만들어낸 것입니다. 많은 오렌지를 다루지만 아무데도 버릴 곳이 없습니다.
1900년대 초, 플로리다와 캘리포니아 오렌지는 미국 쇼핑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과일은 온통 배송되어 집에서 신선하거나 주스로 만들어 맛있는 꿀 색깔의 엘릭서를 생산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네이블 오렌지와 발렌시아 오렌지에 의존했습니다. 후자는 주스에 가장 적합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는 4가지 품종을 재배했으며 모두 괜찮은 주스 오렌지였습니다. 즉, 1909년 재배자들이 급증하는 문제, 즉 시장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많은 오렌지가 과잉 공급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였을 때 생산을 억제하는 대신 주스로 만드는 것이 실현 가능한 해결책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상업적으로 만들어진 오렌지 주스는 캔으로만 구할 수 있었습니다. 통조림 오렌지 주스의 맛은 신선하지 않았고, 그것에 대한 식욕은 그것을 반영했습니다. 1930년 미국에서 1인당 0.01파운드(약 1티스푼)의 오렌지 주스 통조림이 소비되었다고 역사가 Alissa Hamilton은 자신의 저서 Squeezed에서 기록 했습니다.
1920년대 비타민의 발견이 시사하는 바가 컸던 1920년대에 오렌지에 대한 이해 관계자들에 의한 격렬한 광고 캠페인의 주제는 오렌지, 주스 및 기타였습니다. 비타민 C는 오렌지를 더 많이 섭취해야 하는 완벽한 이유였습니다. 영양 전문가인 Elmer McCollum이 빵과 우유와 같은 "산을 생성하는" 음식을 너무 많이 섭취한 결과 발생한 신비한 질병인 산증을 대중화했을 때 상황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렌지 주스는 비교적 최근까지 직접 오렌지를 짜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것이었습니다. (Credit: Catherine Falls Commercial/Getty Images)
오렌지 주스는 비교적 최근까지 직접 오렌지를 짜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것이었습니다. (Credit: Catherine Falls Commercial/Getty Images)
사실 다양한 원인이 있는 진정한 산증은 McCollum이 주장한 것처럼 양상추와 감귤류를 먹는 것으로 치료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감귤 업계의 상상력이 이 새로운 공포를 이용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Adee Braun 은 Atlantic의 한 기사에서 Sunkist 광고 팜플렛 에서 다음과 같이 인용했습니다 .
"Estelle은 활력이 부족한 것 같았습니다. 재미를 주려는 노력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남자들의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Acidosis'는 거의 모든 현대 의사의 혀에 있는 단어입니다."
Braun은 "치료법은 간단했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오렌지를 섭취하세요."라고 Braun은 썼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에 반대했지만 오렌지 서비스에 대한 모든 변덕을 포용하려는 의지가 있었습니다.
주스는 진화의 이 시점에서 여전히 통조림으로 만들어졌고 대중성과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러나 정부, 특히 플로리다 감귤청은 실험에 기꺼이 투자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 육군은 군인들이 배급량을 남몰래 버리지 않는 감귤류를 찾다가 맛있는 오렌지 주스에 대한 연구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우유와 같은 오렌지 주스를 농축하려고 시도하면 기억에 남을 정도로 나쁜 결과가 나왔습니다. "고온은 광택을 없애고 점성이 있고 갈색을 띤 혼합물을 생성하여 신선한 풍미가 결여되었습니다."라고 역사가인 해밀턴은 기록합니다. 그러나 압력 하에서 물의 일부를 증발시키고 신선한 주스의 일부를 다시 농축액에 섞은 다음 얼리는 것이 더 성공적이었습니다. 신선한 주스가 펑키 농축액을 구했습니다. 희석되지 않은 신선한 버전과는 거리가 멀더라도 마실 가치가 있는 것을 생산했습니다.
주스를 소비자의 잔을 기다리며 정체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면 유일한 문제는 가능한 한 수요를 늘리는 것이었습니다.
혁신은 플로리다 재배자들이 주기적이고 엄청난 과잉 생산을 처리하면서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냉동 보관할 수 있는 주스를 만드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약속은 사람들의 집에서 재구성하여 더 많은 생산을 하도록 자극했습니다. 그들은 1940년대에 나무 심기를 시작했습니다. 오렌지는 냉동 농축액이 되었고 결국에는 냉장 제품에 대한 업계 용어인 냉장 주스가 되었습니다. 주스를 정체 상태로 유지하고 소비자의 잔을 기다리며 보관할 수 있다면 유일한 문제는 가능한 한 수요를 늘리는 것이었습니다.
이 주스가 진짜 갓 짜낸 한 잔과 다르다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John McPhee는 50여 년 전 보고 여행을 위해 플로리다의 한 호텔에 체크인했을 때 오렌지의 중심지에서도 신선한 주스는 희미한 기억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옆집은 과일이 가득한 오렌지 나무가 주차장에 펼쳐진 레스토랑이었습니다. "그는 그의 저서 Oranges 에서 썼습니다 . "저는 저녁을 먹으러 들어갔고, 한동안 머무를 예정이고 동네에 유일한 식당이기 때문에 아침 식사로 신선한 주스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신선한 오렌지 주스를 요청한 적이 없었습니다. 웨이트리스 그녀는 "신선한 것은 너무 신맛이 나거나 너무 묽거나 너무 과한 것"이라며 "냉동은 매일 똑같다.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사업을 알고 있는 것 같았고, 나는 사실이 밝혀진 사실을 감지하기 시작했습니다. ."
여분의 오렌지 투기장은 자체 제품으로 견고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포장된 오렌지 주스는 기업들이 신선한 맛을 내기 위해 오래된 주스에 첨가할 수 있는 "향료 팩", 오일 및 에센스를 추가하기 시작하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관행 으로 인해 결과 제품이 "천연"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소송 이 발생했지만, 이때까지 미국 소비자는 맛에 익숙해졌고 완전한 아침 식사에 오렌지 주스가 필요하다고 확신했으며 착즙을 하지 않았습니다. 바쁜 20세기 라이프스타일은 또한 많은 준비가 필요하지 않은 편리한 식품으로의 광범위한 변화를 보았으며, 이는 포장 주스의 매력에 도움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수십 년이 걸렸지만 광고 및 처리 기술의 도움으로 여분의 오렌지 투기장이 자체 제품으로 견고하게 자리 잡았고 판매에서 오렌지 자체를 훨씬 능가했습니다.
2003년 USDA 보고서는 "주어진 날(오렌지와 감귤이 함께 있는 경우) 미국인의 5%가 신선한 오렌지를 소비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 "21%는 오렌지 주스를 소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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